-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6가지 도구레포트 2020. 12. 2. 05:09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미디어2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hwp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방통대 기말과제입니다.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거두세요^^*
목차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마케팅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20점)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들을 나열한 후 각각을 자세히 설명하시오.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한 후, 세 가지가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하시오. (20점)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10점)
1, 판매촉진의 정의와 대상
2, 판매촉진의 효과
참고문헌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미디어2
목차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마케팅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20점)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들을 나열한 후 각각을 자세히 설명하시오.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한 후, 세 가지가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하시오. (20점)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10점)
1, 판매촉진의 정의와 대상
2, 판매촉진의 효과
참고문헌'레포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반기계기사 요약 정리 (0) 2021.01.21 대학전공 솔루션 해답 해설 답지 모음 solution (0) 2020.12.17 롯데호텔 관광마케팅 믹스(8P’s) 분석 (0) 2020.12.16 장애유형 개별화교육프로그램(IEP) (0) 2020.12.15 기초생활수급자 선정기준과 현행 부양의무자 기준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0) 2020.12.15